본문 바로가기
DIY

[DIY] 인테리어 소품 플라워 마그넷 만들기

간단하고 심플한 인테리어 소품을 찾아보던 중

맘에드는 소품을 발견했어요!

왠지.. 만들어 볼 수 있을 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

촵촵 준비를 해봤습니다~

 

준비물

드라이 플라워 조금

스타벅스 종이빨대

색상이 비슷한 종이

(저는 파리바게트 쇼핑백을 이용했어요)

자석이 붙은 광고지

고무줄

만들기용품-(가위나 칼, 양면테이프 등)

먼저 광고지를 뒤집어서

자석을 옮겨줬어요~

(강한 자석이 붙은 광고지가 좋을 것 같아요~)

그런다음 자석 주위로 원을 그려줍니다~ 쓱쓱~

 

준비해둔 종이 뒷면에 양면테이프사용해서

광고지 앞면에 착 붙여주세요~

 

그런 후에 동그란 원을 따라 잘라내어 주세요~

 

적당히 원하는 길이가 원밖으로 나오게

종이빨대를 잘라주세요~

빨대가 밖으로 나올 부분만큼 간격을 두고

양면테이프를 붙여주세요~

짜잔!! 아주 쉽게 마그넷이 완성되었죠?

이제 준비해둔 조화나, 드라이플라워로 장식해 볼 거예요~

너무 무겁지 않은 것으로 준비해주세요~

저는 프리저브드버튼플라워와 파블로 유칼립투스를 사용했어요~

고무줄을 감아서 빨대 안으로 넣어주면 흘러내리지 않아요~

자리잡아 넣어준 후 아래로 삐져나온 줄기를 정리해주세요~

그리고 원하는 곳에 붙여주면 완성입니다!

쉽고 간단하게 심심한 문에 포인트가되는 마그넷을 만들어봤어요~

10분도 안걸리는 인테리어소품 만들기!

오래된 조화나 꽃을 이용해서 새로운 느낌을 내보세요~

'DI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샹그리아 만들기  (0) 2020.11.23
[DIY] 다이소 프랑스 자수세트로 카네이션 에코백 만들기  (0) 2020.05.05